자주 묻는 질문
주문 및 배송
주문 취소는 어떻게 하나요?
회원 : [마이페이지 → 전체 주문 내역 → 주문 번호 → 상품 체크 → 주문 취소 → 취소 사유 선택 → 주문 취소하기 → 취소하기]
비회원 : [비회원 주문조회 → 상품 체크 → 주문 취소 → 주문 취소하기 → 취소하기]
출고 작업이 시작되지 않은 주문 건에 한하여 주문 건 조회 후 취소하실 수 있습니다.
배송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?
회원 : [마이페이지 → 전체 주문 내역 → 주문 번호 → 배송지 변경 → 수정 후 저장]
비회원 : [비회원 주문조회 → 배송지 변경 → 수정 후 저장]
출고 작업이 시작되지 않은 주문 건에 한하여 주문 건 조회 후 변경하실 수 있습니다.
배송 추적은 어디서 하나요?
마이페이지 혹은 택배사에서 발송되는 문자를 통해 배송 추적이 가능합니다.
회원 : [마이페이지 → 전체 주문 내역 → 주문 번호 → 배송 상태(송장번호)]
비회원 : [비회원 주문조회 → 배송 상태(송장번호)]
무통장 입금 등 다른 결제 수단으로 결제하고 싶어요.
신용카드 / 실시간 계좌이체 / 카카오페이 / 네이버페이 / 적립금 외 다른 결제 수단으로는 결제가 불가능합니다.
구매 완료 이후에는 결제 수단 변경이 불가능합니다.
주문한 상품은 언제 출고되나요?
영업일 기준 오후 2시 이전 결제 완료 시 당일 출고됩니다.
영업일 기준 오후 2시 이후 및 휴일(주말/공휴일) 결제 완료 시 다음 영업일에 상품 준비 후 출고됩니다.
출고량이 많을 시 당일 출고가 불가할 수 있으며 출고 및 배송에 지연이 발생하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상품 지연, 누락, 오배송, 분실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우측 하단 채팅 문의 [배송 문의 → 카테고리 선택] 또는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.
결제 완료 후 주문 내역이 확인되지 않아요.
우측 하단 채팅 문의 [주문 문의 → 결제 오류] 또는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.
주문을 했는데 주문이 취소되었어요.
전산 오류, 품절 등의 문제로 상품 발송이 불가할 경우 자동으로 주문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. 개별 안내를 드리고 있으나 사전 통보 없이 취소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교환 및 반품
교환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교환을 원하시는 경우 반품 신청 후 재구매 부탁드립니다.
반품 신청은 어떻게 하나요?
회원 : [마이페이지 → 전체 주문 내역 → 주문 번호 → 상품 체크 → 반품 신청 → 사유 기재 → 비용 결제 및 반품 신청]
비회원 : [비회원 주문조회 → 상품 체크 → 반품 신청 → 사유 기재 → 비용 결제 및 반품 신청]
반품 신청을 했는데 택배 수거가 되지 않아요.
반품 신청 시 영업일 기준 약 1~3일 내로 택배 회수가 진행됩니다. 영업일 기준 3일 이후로도 수거가 되지 않을 경우 우측 하단 채팅 문의 [주문 문의 → 반품 → 반품 기타 문의] 또는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.
반품을 수거해갔는데 언제 환불이 되나요?
반품 회수 및 입고 시 검수 과정을 마친 후 순차적으로 처리됩니다. 금액 환불의 경우 영업일 기준 약 3~5일 소요됩니다.
상품 하자 발견 시 어떻게 해야 하나요?
우측 하단 채팅 문의 [불량 문의] 또는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.
계정 관련
회원 정보를 수정하고 싶은데 수정이 되지 않아요.
기재 사항을 빈칸 없이 모두 기재하셨는지 확인 부탁드립니다.
계정 아이디를 수정하고 싶어요.
계정 아이디는 수정이 불가능합니다.
계정 탈퇴 시 쿠폰 및 적립금은 재발급이 불가능하니 참고 부탁드립니다.
상품 관련
품절된 상품은 언제 재입고되나요?
상품 재입고 안내는 제공되지 않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사이즈 추천해 주세요.
온라인 스토어 특성상 사이즈 추천이 어렵습니다. 상품 상세 페이지 [사이즈 가이드] 참고 부탁드립니다.
상품 정보는 어떻게 확인하나요?
상품 상세 페이지 [상품 정보 고시] 확인 부탁드립니다.
고객지원
고객지원팀에 연락하는 방법을 알려주세요
우측 하단 채팅 문의 또는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.
☎ 고객 센터 운영 시간 (02-541-0854)
월요일 - 금요일 : 09:30 - 17:30 (주말 및 공휴일 휴무)
점심시간 : 12:30 - 13:30
A/S 지원
A/S 접수 방법을 알려주세요.
우측 하단 채팅 문의 [A/S 문의] 또는 유선 문의 부탁드립니다.